[자유 ] play클랜 몇몇분들 좀 맛 좀 보아야지
  • 2021.02.07 | 조회 7722 | 추천 1
  • 남병장엎드려
확실히 집어서 말합니다. Play루릴님 play개돌님 play심해님 아닌건 아닌겁니다. 

몇시간전 play공방에서 잼게 게임했는데 때는 바이오맵이었지요. 거기서 '내가마지막이라고(ACDC)'님 에게 제가 실력늘었다고 조심해야겠다고 전체채팅으로 얘기 나눴는데  갑자기 루릴님이 ACDC님보고 시끄럽다고 조용히 겜하라고 하셨죠. 그때까지는 뭐 전챗하는게 예의는 아니니 제가 죄송하다고 했으나...ACDC님이 화가 좀 나셨는지 말을 좀 지나치게 했죠. 근데요...ACDC님도 화가 날만하죠. 자기클랜이나 친한분들이 전챗해도 아무말안하시면서 심지어 제가 먼저 전챗 했는데도 ACDC님에게만 콕집어 누군지 아니깐 조용히 하라고 말씀하셨죠. 그리고 나서 바이오맵 끝나고 대기방에서 내가마지막이라고님 내보셨죠!? 

제 기분이 상한건 그다음부터...제가 '그냥 ㄱㄱ' 하니깐 갑자기 개돌님이 '시른데요' 라고 하셨죠 그때 어감이좀 그래서 기분이 안좋았습니다만 일단 프로방스 시작. 그러면서 개돌님과 언쟁이 좀 있었죠. 그런데 거기서 심해님이 끼어드셔서 '시비 걸꺼면 다른방 가라고 왜 여기서 이러냐고' 그러니깐 그때부터 기분 진짜 안좋았습니다.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뭐 이해해요. 그런데 말씀을 그렇게 하십니까  저랑 게임한두판한것도 아니고.... 그러고  나서

그래 내가 전체채팅한게 잘못이니깐 조용히 겜하는데 또 그건 아니데요 play클랜원이나 친한분보이면 전체채팅 잘만하더만요. 그때는 또 조용히겜 안해도 되나요?! 


play클랜분들 사람좋고 실력좋은건 play방에서 수십판이상 겜해본 제가 잘압니다. 그런데요. 너무 감싸주기 이런거는 눈살찌푸려집니다. 

제가 이런 글 적었으니 이제 play방에는 못들어가겠지만 잼있게 겜해야되는데 기분 상해서 적어봅니다. 다른 play클랜원님들에게는 너무 죄송하네요. 그럼 즐겜하세요.

마지막으로 내가마지막이라고님 아니 ACDC님 저때문에 피해보게 해서 진짜 죄송합니다. 제가 오늘 님에게 많이 죽었는데, 다음에 만나면 체이탁으로 화아앜 긁어 드릴테니 조심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