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 [맛간놈 연대기]_ver2.0
  • 2025.04.19 | 조회 101 | 추천 0
  • 대전차저격총
1.남병장엎드려 (별칭: (까먹었음...너무 많아서...) 등급:B (정상인에 가까움) 유형:일베형)



일베에서 상주했던 시절이 있는 걸로 보이는 전형적인 행동 패턴을 보인다.

온갖 서브컬쳐한 드립을 알고 있으며 스포2를 오래한 전형적인 방구석 폐인... 이었으나, 요즘은 일을 한다는 모양...

특이한 점은 계급이 별 4개임에도 불구하고 무척 몬한다... 그의 세월은 어디로 갔는가! ... ...아마도 세월만큼 잃어버린게 많은 모양이다. (특히 머리칼...)

일설에는 일베를 관리하는 일을 맡았다고는 하는데, 신뢰성은 바닥을 긴다. 그 이유는 간단한데, 내가 방금 만든 소문이기 때문.



2.lllllHEISTlllll 및 기타 등등의 바코드 유저 (별칭:헤이스트 (기타 등등들의 별칭은 기타 등등!), 등급:A (평균적으로 위험하다), 유형:아니, 또 일베형이야?)



일베... 흠... 일베... 흠... 일베... 에서 상주한 적 있는 느낌이 많이 드는 행동 패턴을 보인다.

허나, 욕설만큼은 일베를 초월하였다. 그것은 욕설이 아닌 새로운 영역이엿으며, 카오스 패턴의 만화경으로 가득찬 공간속에서 두뇌를 헤집어놓는 환상에 온몸이 묶인 듯한 느낌이였다.

아무튼 그는 최근 폐 관련 수술을 받았다는 모양.

폐 수술을 통해 죽음으로부터 돌아온 그는 180도 바뀌어 무척 선하고 착하며 배려심 넘치고 이해심 있는 인물로 변화... 했을 뻔! 했지만, 무슨 일인지 180도 다시 돌아서 도합 360도를 회전해 제자리로 돌아왔다... 개인적으로 실몽...



간혹, 기타 등등들은 문법, 글의 순서, 논리에 맞지 않는 말을 하는 경우가 있다.

또한 헤이스트를 찬양하는 듯한 태도를 보인다.

물론, 가끔 헤이스트를 진정시키는 역할도 맡고 있다.

그래봐야 기타등등이지만... ... ...이라고 하기엔 그 수가 너무나도 많다!

운영자와 관련있다는 소문을 퍼뜨리고 싶은지 기타등등은 헤이스트를 운영자와 엮으려하는 글을 쓴다.

운영자는 읽지도 않았다는 소문이 코미디.



개인적으로 헤이스트 및 기타등등이 착하게 살기를 바라지만... ... ...짱구는 못말려엔 이런 명언이 있었지:'인생은 자기 생각대로 되지 않는 법이란다.'



3. (대충) 트리키 크라운 (별칭: (없음) 등급: (판정불가), 유형:꾸준한 자게형)



헤이스트 및 기타등등과 관련있는 유저로 추정됨.

유튜브 영상과 함께 헤이스트 및 기타등등 유저들에 대한 별칭을 적는 사람.

게임은 하지 않으나, 자게에서 활동을 많이 했었다.

그러나 최근은 사라진 상태.

누군가는 헤이스트에게 반기를 들었다가 반기브스를 했다고도 주장하고, 또 다른 사람은 귀찮아서 안한다고도 하고, 혹은 닉변했다고도 하고...

다양한 소문들이 있으나 제일 유력한 것은 화장실에서 14일된 변비를 해결하다가 가스와 덩어리 (?)의 압력으로 인해 천장을 향해 솟구쳐 머리를 부딪혀 기절했다는... ... ...일단 재밌는 말 좀 하고 싶어서 넣은 소문이다.

아무튼 정말 미스터리한 유저.
 


 


이로써 현재 맛간놈에 견줄만한 유저 3명을 알아보았다.

옛날에는 유저도 많고 맛간 유저들이 많아서 재밌었는데...

아아... 내가 앤더슨... 처ㄴ재님... 나일악어님을 그리워 할 줄이야...

... ...그리워 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새로운 친규들이 있으니까!

그리고 다시 미래를 만들어간다!

새로운 친규들과 함께 만드는 찬란한 미래를 향해!

... ver3.0도 만들고 싶은데, 신규 유저들 어디 없나?

...

...그리운 그 시절이여! (새로운 친규들이 있어도 그리운 건 그리운거다.)